Apple Vision Pro가 다시 컴퓨터를 재창조할 수 있을까요?

새해 초 Apple이 새로운 Vision Pro를 통해 증강 현실 컴퓨팅의 “재창조”를 앞두고 있는 가운데, Apple이 과거에 컴퓨팅 플랫폼을 재창조하는 데 얼마나 성공적이었는지 살펴보는 것이 유용합니다. 

당신이 생각하는 것보다 더 자주 그런 일이 일어났습니다.

Apple은 아주 기적적으로 세상을 바꾸는 혁신의 놀라운 목록을 기술 세계에 전달했습니다. 

이는 소비자가 무엇을 구매하고 어떻게 구매하는지를 변화시키고, 세상이 돌아가는 방식을 기념비적으로 바꾸고, 상업 및 산업 환경을 대폭 바꾸는 완전히 새로운 제품과 플랫폼을 발명하고 완성했습니다.

이 일이 다시 일어날 수 있는지 자신 있게 예측할 수 있는 방법으로 이 모든 일이 이전에 어떻게 일어났는지 잠시 설명할 수 있도록 해주세요.

Vision Pro를 준비하려면 첫 번째 Mac을 감상해보세요.

1984년 최초의 Mac은 업계 전반에 걸쳐 컴퓨터 작업 방식을 변화시켰을 뿐만 아니라 소프트웨어 작성 방식도 변화시켰습니다. 

새로운 Mac 데스크탑에는 모든 앱이 복사 및 붙여넣기부터 인쇄, 문서 저장에 이르기까지 동일한 개념 규칙을 “반드시” 공유해야 한다고 규정한 Apple의 과소평가된 혁신이 있었습니다.

Mac 이전의 데스크톱 컴퓨팅, 특히 Apple의 인간 사용자 인터페이스 지침 작성자가 우리라는 용어를 만들기 전에는 타사 컴퓨터 응용 프로그램 또는 “컴퓨터 프로그램”과 관련하여 엉망인 데스크톱 컴퓨팅이 무엇인지 기억하려면 나이가 꽤 많아야 합니다.

오늘은 ‘앱’으로 줄여보세요. 

최초의 매킨토시는 단지 마우스와 포인터를 갖춘 새로운 데스크탑 모습을 시장에 내놓은 것이 아닙니다. 

또한 데스크톱과 해당 앱이 어떻게 작동해야 하는지 정리하기 위해 눈에 보이지 않는 모든 무거운 작업을 수행했습니다.

이것은 엄청난 변화였습니다. 

Mac이 등장하기 전에는 모든 컴퓨터에 있는 모든 프로그램의 모든 기능을 독립적으로 학습해야 했으며 동일한 방식으로 작동하지 않았습니다. 

이는 다른 모든 사람을 희생하여 Lotus 및 WordPerfect와 같은 프로그램을 만든 기존 앱 개발자에게 도움이 되었습니다.

왜냐하면 이를 통해 경쟁에 대한 어려운 진입 장벽 역할을 하는 자체 운영 플랫폼을 만들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심지어 마이크로소프트조차도 일관된 맥 데스크탑 디자인의 Apple의 신중한 측면을 처음 복사하고 마침내 10여년 후 Windows 95를 통해 이를 PC 사용자에게 제공할 때까지 PC 전반에 걸쳐 자체적인 새로운 Office 앱을 성공적으로 상업적으로 출시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대부분의 그 당시에는 결과 없이 Apple의 작업을 도용하는 방법을 찾기 위해 소송을 제기하는 것이 포함되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애플이 창조한 가치를 오피스 판매에 재사용했고, 결국 맥과 같은 디자인 일관성의 가치를 얻기 위해 맥 하드웨어에 대해 애플에게 돈을 지불할 필요가 없어졌다.

원래 Mac은 한동안 Apple의 돈벌이가 되었지만 결국 Windows 95는 사용자부터 앱 산업에 이르기까지 전 세계에 훨씬 더 큰 영향을 미쳤습니다.

Microsoft가 Apple을 한 번만 복사한 것이 아니었기 때문입니다.

Microsoft는 더 많은 고객과 더 많은 플랫폼 파트너를 찾고 유치하기 위해 Windows 제품 라인을 계속 조정했습니다.

애플은 사람들이 돈을 지불하지 않을 것(멋진 합자를 만들기 위한 OS 지원 등)을 제공하는 데 곁길로 가면서 제품을 구동하는 기본 기술을 제어하지 못하고 그 가치를 제공하지 못했기 때문에 자신이 촉발한 컴퓨팅 재창조에서 패배했습니다.

사람들은 실제로 비용을 지불할 것입니다.

1996년에 이르러 애플은 이미 자유낙하를 겪고 있었습니다. 

이는 불과 몇 년 전 “저렴한 Mac”이라는 이름으로 Windows 95를 상업적으로 광범위하게 도입한 이후 매우 급격한 붕괴입니다.

그 가을은 너무나 빠르고 극적이어서 대공황과 제2차 세계대전, 베트남과 코로나19가 모두 그들을 겪은 여러 세대의 삶의 경험을 불태웠던 것처럼 PC 언론인과 사상가들의 마음에 수십 년 동안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그리고 그들이 세상을 생각하고 행동하고 이해하는 방식에 영원히 상처를 입었습니다.

거의 10년이 지난 후에도 애플은 여전히 ​​기술 매체의 거의 모든 사람들에게 “실패한 포위된 회사”로 여겨졌습니다.

애플은 결코 다시는 따라잡을 수 없고, 설사 따라잡는다 하더라도 아마도 또 다시 마이크로소프트에게 왕관을 빼앗길 것입니다. 

최초의 매킨토시에서 얻은 귀중한 교훈은 모두 대부분 지워졌고 Windows PC처럼 더 저렴하고 “개방적”인 것처럼 보이는 것은 모두 “항상 승리”할 것이라는 순전한 오류로 대체되었습니다.

Apple이 모바일 컴퓨팅을 재창조했습니다.

만약 당신이 2006년에 소비자 기술에 대해 열심히 읽고 있었다면(아마도 나의 핵심 청중 중 더 큰 부분, 오늘날 인구의 극히 일부일지라도), Apple이 널리 인정받는 두 번째 “컴퓨팅의 재창조”를 확실히 기억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 당시 새 휴대폰은 아직 출시되지 않았지만 기술계는 오늘날 Vision Pro의 전주곡과 마찬가지로 뭔가 큰 일이 임박했다는 소문과 분석으로 떠들썩했습니다.

오늘날 우리는 스티브 잡스가 1월 Macworld Expo에서 새로운 iPhone을 선보인 후 , 실제로 그 해 여름에 판매되기 전인 2007년 초와 비슷한 아찔한 시기를 살고 있습니다 .

우리는 그것의 마케팅 사진을 보았고, 그것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를 보게 되었고, 내부에 대해 어느 정도 이해하게 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또한 경쟁사를 대표하는 당사자들로부터 끊임없는 비판과 일부 완전한 불신을 받았고 결국 그것의 등장으로 무너졌습니다.

그 당시에는 애플이 “바로 들어와서” 모바일 기기 분야의 세계 선두 기업들로부터 모든 산소를 빨아들일 가능성이 있다는 생각을 진지하게 받아들이기가 어려웠습니다. 

여기에는 한때 거대 기업인 Nokia, Motorola, RIM Blackberry, Ericsson, Sony, Palm 등 그 시대의 Lotus 및 WordPerfect였던 수많은 기업이 포함되었습니다.

대체로 그런 인식이 유지된 이유는 10년 전 마이크로소프트와 맥 경쟁자를 만들지 못한 모든 하드웨어 회사들이 윈도우 95를 위해 뭉쳐 궁극적으로 애플의 데스크톱 왕좌를 빼앗았을 때 애플이 몰락했기 때문이었습니다. 

이번에도 역사는 분명 똑같이 흘러가겠죠? 그러나 패션이나 역사를 따르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알고 있듯이 트렌드는 반복되지 않고 운율을 따릅니다.

주기가 일어나는 것을 볼 수 있을 만큼 나이가 들면 Apple이 그랬던 것처럼 주기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Apple은 이미 모바일 컴퓨팅을 재창조했습니다.

몇 년 전, 2007년 애플의 첫 번째 아이폰은 기술 작가들이 이전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애플의 맥을 정복했다는 사실을 새롭게 염두에 두었을 뿐만 아니라 다른 그룹의 홍보 이야기를 반복하는 데 익숙해졌기 때문에 상당한 회의론을 받았습니다.

업계 경쟁사: 실제로 iPod을 죽인 적이 없는 iPod 킬러입니다.

Apple의 2001~2006년 iPod 시대는 Apple이 결국(그리고 매우 빠르게) 당시 기존 통신 산업의 모든 기존 측면을 없애고 모든 것을 자체 디자인으로 대체할 수 있게 해 준 iPhone의 은밀한 도입의 기념비적이고 예비적인 부분이었습니다.

Palm의 CEO와 같은 일부 스마트폰 경영진은 Apple이 “바로 개입”하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한 것으로 유명합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티브 발머(Steve Ballmer) 같은 사람들은 아이폰 이전 시대에 소비자들에게 제공하기 위해 상업적으로 어려움을 겪었던 제품과 아이폰이 얼마나 “비싼” 것인지 비교하면서 초조하게 웃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마음 속으로 이미 다른 일이 일어났다는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Apple은 유난히 “비싼” iPod을 가지고 소비자 음악 산업에 “들어가기” 위해 수년을 보냈지만, 전 세계 고객들은 매년 수백만 대의 새로운 iPod을 구입하는 것을 간신히 억제할 수 있었습니다.

구매자들은 iPhone이 판매되기 전부터 iPhone을 요구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이미 iPod이 얼마나 편리하고 가치 있는 모바일 음악(감히 PDA라고 말합니까?) 장치였는지를 보았기 때문입니다.

Apple은 “주머니에 1000곡”을 넣을 수 있는 사치스러운 방법을 제공하며, CD Walkman으로는 할 수 없는 일을 가능하게 했으며, Sony와 Microsoft와 같은 디지털 음악 산업의 거물들도 Apple과 동일한 핵심 기술에 대한 무제한 접근에도 비슷한 성과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과거에는 Apple이 Sony와 Microsoft, 그리고 다른 iPod 경쟁사들이 부족한 디지털 음악 저장 장치, FireWire 연결, 음악 라이브러리 소프트웨어 또는 모바일 장치 하드웨어 구성에 대한 독점적인 액세스 권한을 가지고 있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약자였던 것입니다.

그러나 Apple은 Mac 출시와 iPhone 출시와 같은 방식으로, 산업을 뒤집어 놓으며 “MP3 플레이어” 시장에서 선두에 나섰습니다.

Apple은 이러한 제품들을 출시하기 위해 상당한 시간 동안 내부적으로 작업하고, 심각한 제한 사항이 있는 기능적 장치를 결정하고, 플랫폼 파트너와 협력하여 제품을 출시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Apple은 혼자서는 이를 성취할 수 없었습니다.

또한 Steve Jobs의 복귀와 함께 다른 Microsoft 서비스보다 앞서 나가기 위해 지속적인 혁신이 필요하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이폰의 성공에 대해 비평가들은 Apple의 새로운 휴대폰에 놀라움을 표했는데, 이는 Apple이 오랫동안 아이포드 사업을 잃을 것이라고 예측한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아이폰은 Apple의 핵심 역량을 이해하는 중요한 부분이었습니다.

경쟁업체들이 Apple의 핵심 역량을 훔쳐갈 수는 없기 때문에 Apple은 다른 제품으로 전환하면서도 독보적인 위치를 유지할 수 있었습니다.

다음은 무엇인지 알아보세요!

스티브 잡스는 “무언가를 했는데 결과가 꽤 좋았다면 다른 멋진 일을 해야 합니다. 너무 오래 고민하지 말고 다음이 무엇인지 알아보세요”라고 말했습니다.

이 문구는 기술 비전가가 말한 것 중 가장 설득력 있고 간결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Apple은 이 문구를 인쇄하여 원래 캠퍼스의 극장 밖에 장식했습니다. 이는 직원들뿐만 아니라 투자자와 기술 미디어에게도 보여줄 수 있는 장소였습니다.

잡스가 Apple로 돌아왔을 때, 그의 최우선 순위는 맥의 다음 단계를 알아내는 것이었습니다. 경쟁사인 마이크로소프트가 Mac의 가치를 약탈한 위험한 시기였습니다.

Windows 95가 Mac을 제품이자 플랫폼으로 약탈한 것은 Apple에게 경제적, 지적, 평판적으로 엄청난 타격을 입혔습니다.

하지만 Apple은 혁신하는 방법에 대한 핵심 원칙으로 돌아가면서 NeXT의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Mac을 재창조했습니다.

또한 iTunes와 iPod, 그리고 iPhone을 통해 새로운 플랫폼을 구축하고 음악 분야로 진출했습니다.

이는 단순히 두 가지 신제품이 아니라 매년 발전하는 제품군이었습니다.

그리고 단지 3년 후, Apple은 iPad을 출시하여 태블릿 시장에 혁명을 일으켰을 뿐만 아니라 다른 제품들에 대한 시장을 지워버렸습니다.

Apple은 지속적인 혁신과 효과적인 파트너십을 통해 새로운 지점을 구축하였습니다.

외부 기술계는 Apple의 성공을 이해하지 못했습니다. 2010년 이후 전 세계의 마이크로소프트와 안드로이드는 Apple의 성공을 따라오기 위해 노력했지만 거의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Apple은 새로운 지점을 구축하는데 성공했고, Windows 95 모델을 따라가며 Apple의 지위를 빼앗지 못했습니다.

이렇게 Apple은 혁신과 전략의 전환을 통해 성공을 이뤄냈습니다. 지속적인 혁신과 새로운 지점을 찾아나가는 노력이 Apple의 성공의 핵심이었습니다.

2001년부터 Apple은 밀레니엄 첫해에 걸쳐 iPod, iPhone, iPad의 출시로 모든 주요 MP3, 휴대폰 및 태블릿 제조업체를 압도했을 뿐만 아니라 이후 Apple Watch로 웨어러블 기기, AirPods로 청각 기기 로 이동 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새로운 iOS 기반 Apple TV를 통해 AirTag 및 텔레비전 시청이 가능해졌습니다.

나는 독자들이 내가 어떤 용어를 만들어 냈는지 알아내는 연습으로 남겨두겠습니다.

팬 보이시하게 들릴 위험이 있지만(신발이 맞기 때문에 그런 꼬리표가 붙는 것에 대해 전혀 부끄럽거나 걱정하지 않습니다) 저는 Apple이 음악 시장을 빼앗으려는 경쟁적인 강탈자들의 위협을 분쇄했다고 선언해야 합니다.

휴대폰, 태블릿, 시계, 이어버드, 가정용 기기, TV 엔터테인먼트 등을 판매하고 해당 플랫폼과 제품의 횡령 복사본을 가지고 운영됩니다. 

삼성의 가장 눈길을 끄는 사본조차도 오랫동안 지속적인 성공을 거두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기술계의 모든 반대 블로거이자 분석가 전문가들이 왜 애플이 “혁신하지 않는다”고 생각하는지 이해하려고 노력하는 것을 정말 이상하게 만듭니다.

또는 어떤 속도에서도 안전하지 않게 만드는 방식으로 소프트웨어를 로드할 수 있습니다. 

때때로 상황은 논란의 여지가 있지만 때로는 이데올로기를 전달하기 위해 돈을 받고 싶거나 그것에 너무 눈이 멀어 무료로 자원 봉사하고 있기 때문에 상황이 달라지기를 원하는 사람들이 떠 다니는 무지한 음모 일뿐입니다.

우리는 가능한 최고의 기술 세계 대안에 살고 있습니다

즉, 오늘날의 애플은 마이크로소프트가 오늘날 대부분의 사람들이 태어나거나 적어도 태어나기 훨씬 전에 맥의 귀중한 개념을 훔친 후 비참한 기술 시대에 마이크로소프트가 설립한 추악한 독점 제국을 건설하고 있지도 않습니다.

컴퓨터가 무엇인지 안다. 오늘날 나이가 들었다고 느낄 필요가 있다면 미국 평균 연령은 40세 미만입니다. 하지만 그것에 연연하지 마세요.

오늘날 Apple이 아닌 회사에서 만든 스마트폰, 태블릿, 슬라이딩 또는 접이식 PC, 헤드폰, 시계 또는 TV 동글을 원한다면, 귀하를 기쁘게 하고 별도의 장치 없이 사용할 수 있는 매우 다양한 적합한 제품이 있습니다.

Microsoft가 의도적으로 Windows 독점을 활용하여 전문가들이 Linux 명령줄을 실행하려는 경우에도 PC를 구입하고 Windows 라이선스 세금을 지불하도록 강요한 것처럼 Apple이 미디어, 앱 또는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를 어떻게든 박탈할 것이라는 우려입니다.

물론 Apple이 당신이 선택한 이상한 플랫폼을 위해 자체 소프트웨어를 작성하고 유지해야 하는지, 아니면 소유자가 깨진 OEM 구성 요소를 당신이 중국에서 조달한 일부 위조 부품으로 교체하도록 허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논쟁의 여지가 있는 비판이 있습니다.

중국 할인, 또는 Apple이 자신이 사용하고 고객이 선택한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플랫폼을 지원할 필요가 없는 경쟁사에 대해 검증되지 않은 App Store 액세스를 구축하고 유지해야 하는지 여부, 또는 Apple이 수십 년 동안 “소프트웨어에 더 뛰어나다”고 주장하고 자체적으로는 제공할 수 없는 실패한 메시징 플랫폼 실패로 인해 “더 많은 고객이 대안을 선택”하도록 주장했던 경쟁사와 메시징 플랫폼 간의 긴밀한 통합을 구현하기 위해.

그러나 이러한 표면적으로 논란의 여지가 있는 주장에도 불구하고, 현실 또는 아마도 “분명한 사실의 스펙트럼”은 우리가 가능한 최고의 대체 기술 세계에 살고 있다는 세부 정보를 제공합니다. 여기에는 모두 꽤 비싸지만 그만한 가치가 있는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는 훌륭한 회사가 있습니다. . 그러나 다른 종류의 팬들이 실제로 그렇게 하고 싶다면 원형 시계와 스타일러스 마커 및 USB-A 포트가 있는 비지박스 접이식 스크린 PC와 짝을 이루는 Pixel을 소유할 수 있도록 하는 활발하고 중요한 경쟁도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텍스트 풍선이 녹색으로 표시되면 처리하세요. Microsoft DRM이나 Windows 웹 브라우저를 강제로 사용하거나 버튼이 있는 무서운 스마트폰을 사용해야 하거나 Cingular를 사용해야 하거나 감시 광고로 추적되거나 “Defender” 악성 코드 검색으로 인해 크롤링 속도가 느려지는 것과는 다릅니다.

최고의 대체 현실이 최고의 몰입형 현실을 제공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여러분은 이미 연결을 하셨을 것입니다. 그러나 제가 여기서 명확하게 대답하고 싶은 수사적 질문의 핵심은 다음과 같습니다. Vision Pro를 통해 곧 다가올 것으로 예상되는 컴퓨팅의 재창조가 이미 이루어졌다면 어떻게 될까요? 원칙적으로?

Apple이 컴퓨팅을 재창조할 수 있음을 이미 입증했지만 우리가 아직 충분히 이해하지 못했다면 어떨까요? 우리는 상황이 위험해지기를 기다리는 점점 더 뜨거운 물 속의 개구리와 같기 때문입니다.

새로운 iPod의 끊임없는 물결이 iPhone의 혁명을 위한 세상을 준비한 것처럼 핵심 기술부터 당시 거의 무명이었던 젊고 팀 쿡이 주도한 대규모 구성 요소 구매의 운영 처리, 팀 쿡이 주도하는 내부 소프트웨어에 이르기 까지 . Scott Forstall, Eddy Cue 가 운영하는 음악 플랫폼 , Jony Ive 가 옹호하는 산업 디자인 , Ron Johnson이 시작한 소매점 개발 등 미래의 Vision Pro는 Apple의 현재 Mac에 점진적으로 혁명을 일으킨 동일한 기술 기반 위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Mac은 PC 세계를 다시 혁신하고 Apple이 디스플레이 화면이 아닌 몰입형 컴퓨팅을 없애도록 설정한 데 대해 그다지 많은 공로를 인정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iPod이 iPhone을 위한 세계를 준비했던 것과 마찬가지로, 오늘날의 Mac은 얼마 전까지만 해도 자체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맞춤형 Intel PC에서 원래 Macintosh보다 오늘날의 iOS와 더 많은 공통점을 지닌 완전한 맞춤형 장치로 전환되었습니다. 또는 Windows 95와 같은 것입니다.

이에 대한 핵심은 iOS 및 iPad 앱이라는 훨씬 더 큰 플랫폼을 Mac에 고유하게 가져와 Mac에서 홈, 뉴스, 지도, 음악, TV, 팟캐스트 등과 같은 내부 크로스 플랫폼 개발을 촉진하는 최근 떠오른 소프트웨어 전환이었습니다.

또한 Apple Silicon은 먼저 더 많은 유형의 미디어 인코딩, 인증 및 보안 작업을 처리한 칩을 사용하여 MacBook에 긴밀한 펌웨어 통합을 점진적으로 도입한 다음, Mac을 즉시 부팅하도록 근본적으로 변화시킨 Intel이 없는 응용 프로그램 프로세서 SoC( 맛있는 M 칩 )를 출시했습니다.

신속한 출시, 배터리 소모, PC 제조업체를 어제의 2007년 스마트폰 제조업체나 2010년 태블릿 제조업체처럼 무방비 상태로 만든 초고급 기계.

그리고 그 당시에는 Apple의 경쟁업체와 기술 저널리스트가 긴밀하게 통합된 PR 직원이 우리에게 머지않아, 아마도 바로 코앞에, 자사의 PC에도 GPU와 AI 엔진이 통합된 고급 “ARM 칩”이 탑재될 것이라고 계속해서 말했습니다.

거대한 팬과 공기 덕트, 울부짖는 통풍구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머지않아 Windows에서는 Voice First 또는 모든 작업을 대신해 주는 일종의 AI를 제공하게 될 것입니다.

어쩌면 사용자가 맬웨어에 감염된 시기를 인식할 수도 있고, 중개자를 건너뛰고 추적 및 감시 광고로 사용자를 이용하여 가격을 더 저렴하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기술이 먼저가 아닙니다!

기술 블로거: 점진적인 개선보다 혁신을 촉진하기를 더 이상 구걸하지 마세요! 그리고 Apple이 자사 제품에 최신 기술 유행을 적용하도록 요구하지 마세요. 

잡스는 왜 기능이 기술보다 먼저인지 자세히 설명했습니다.

잡스는 애플로 복귀하면서 개발자들에게 “내가 항상 발견한 것 중 하나는 고객 경험에서 시작하여 기술을 거꾸로 연구해야 한다는 것”이라고 말했다. “기술부터 시작해서 그것을 어디에 팔 것인지 알아내려고 할 수는 없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Apple에 대한 전략과 비전을 생각해내려고 노력하면서 그것은 우리가 애플에게 어떤 놀라운 혜택을 줄 수 있는가에서 시작되었습니다. 고객?고객을 어디로 데려갈 수 있나요?’ 시작하지 말고 엔지니어들과 함께 앉아 우리가 가지고 있는 놀라운 기술이 무엇인지, 그리고 이를 어떻게 마케팅할 것인지 알아보겠습니다.'”

기술 산업의 거짓 약속을 해독하는 전문가가 되어야 했던 사람으로서, 나는 이 모든 것이 왜 가치 없는지 설명할 필요가 없습니다. 단지 Apple이 얼마나 빠르게 모든 플랫폼을 점진적으로 향상시켜 왔는지, 그리고 어떻게 이제 몰입형 컴퓨팅의 첫 번째 단계를 제공하는 동시에 현재 이미 작동하고 있는 세계 최고의 컴퓨팅 플랫폼을 제공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나는 애플이 수년 동안 경쟁으로부터 실질적인 위협을 받지 못했다는 점을 지적하여 수년간 비웃음을 받아왔고, 돌이켜보면 그렇다고 주장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구글, 마이크로소프트, 삼성, 중국의 국영 제조사들이 수십억 달러를 쏟아부어 애플이 되려고 하는 경쟁에 대한 충분한 노력이 있어 회사가 현실 안주에 따른 실제 위험에 너무 편안하게 무감각해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할 수 있습니다.

오늘날 Apple에게 가장 큰 실제 위험은 세계가 완전한 혼란과 중세 전쟁, 미신 및 환경 재앙의 새로운 시대로 무너질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하지만 그에 못지않게 Vision Pro 출시를 위한 최적의 일정에 도달했습니다. 그리고 Apple에게 가장 좋은 점은 지금 당장은 너무나 안전하고 기능적이어서 1996년, 2001년, 2006년처럼 명백한 경제적 재난으로부터 애플을 구하기 위해 행운의 성모송 패스가 필요하지 않다는 것입니다.

Vision Pro는 섬세하게 태어난 무력한 아이처럼 점진적으로 빠져나와 AR 전사로 성장하는 데 수년이 걸릴 수 있습니다. 우리 모두는 따뜻한 물에서 개구리처럼 여유롭게 목욕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빛을 발하고 세상을 장악하고 우리를 중심에 두는 컴퓨팅 세계를 제공하기 위한 모든 실존적 경쟁을 요리할 때까지 말입니다.

왜냐하면 Apple은 이미 그런 일에 능숙하고 그렇게 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M 시리즈 Mac을 부팅하면 이미 거의 다 온 것입니다.

Kook.H
Kook.H는 Apple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환경 및 기타 분야를 다루는 Today at Apple의 운영자입니다. 이전에는 Apple Value Added Reseller에서 Apple 교육 분야를 담당했습니다. Kook.H는 최근에 Lomography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