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인도의 프리미엄 리셀러에게 2개월 동안 지원

The Economic Times에 따르면 인도의 Apple Premium Reseller는 COVID-19로 인한 손실을 상쇄하기 위해 Apple로부터 직접 2개월의 재정 지원을 받고 있습니다. 또한 Apple은 변화하는 쇼핑 패턴에 따라 온라인 판매 서비스를 강화할 것을 권장하고 있습니다.

Apple은 인도에서 회사 소유의 소매점(Apple Retail Store)을 운영하지 않으며, Apple이 검증하고 교육 및 지원을 제공하도록 인증 된 방대한Premium Reseller 네트워크에 의존합니다.

Apple은 전 세계적 으로 유급 휴가, 재택 근무를 위한 유연한 근무 조건 및 웰빙 리소스를 통해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폐쇄된 매장 직원들에게도 지원했습니다. Apple은 변동되지 않은 직원 급여와 매장 임대료를 2개월 동안 보장하고 60일의 신용 기간을 제공 하고 있습니다.

The Economic Times는 온라인을 포함한 Apple 제품을 배포하기 위한 대체 채널을 탐색하고 개선을 조언하고 있습니다. Apple Online Store 역시 인도에서 운영 되지 않으며 제품을 구매하려는 고객은 Reseller 페이를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온라인 플랫폼은 온라인 구매자의 증가로 인해 업데이트가 필요할 수 있습니다.

Kook.H는 Apple 브랜드, 제품, 서비스, 환경 및 기타 분야를 다루는 Today at Apple의 운영자입니다. 이전에는 Apple Value Added Reseller에서 Apple 교육 분야를 담당했습니다. Kook.H는 최근에 Lomography에 관심을 갖고 있습니다.